새론퓨어 더블메이트앰플

Double Premeate Ampoule새론퓨어 더블퍼미에이트 앰플[50ml]

제품특징

탄력 잃은 피부를 펩타이드 6종 컴플렉스가 탄탄하게 되살려 동안피부로 관리해 주며, 식약처 고시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칙칙한 피부의 생기를 되살려 줍니다. 분자량이 다른 5중 배합 히아루론산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물광피부로 관리해 줍니다. SEPPIC사 특허성분인 AQUAXYLTM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를 형성하여,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결을 선사합니다.

  • 수분(ANTIPLUS HA)

  • 주름개선/미백(아데노신/나이아신아마이드)

  • 피부진정(AQUAXYLTM특허성분)

  • 탄력(Peptide Complex)

  • EWG 그린등급

EWG 등급 이란?

  • Low Hazard

  • Moderate Hazard

  • High Hazard

일반 소비자에게는 생소한 ‘EWG 등급’이란?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 단체인 EWG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조사해 1~10까지 구분한 성분 안전도 등급이다. 보통 1-2(안전)는 EWG Green(그린) 등급으로, 3~6은 보통, 7~10은 위험군으로 판단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CGMP 인증기업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CGMP란 품질이 보장된 우수한 화장품을 제조, 공급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제조 및 품질관리에 관한 기준입니다.
차별화 된 제품과 제품이 주는 감동까지 정직하고 투명하게 개발하고,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ISO 22716:2007 인증기업

이중 기능성 화장품

  • 나이아신아마이드 (Niacinamide)수용성 비타민 B3로서 열과 빛에도 안정적이며 식약처의 미백고시 원료로 등재된 원료이다. 피부톤 개선 및 미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사용시에 피부를 보다 맑고 밝고 환하게 가꾸어주고 일정함량(2~5%)사용시에 식약처에서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다.

  • 아데노신 (Adenosine)주름개선 기능성 고시원료로서, 노화가 진행되어 힘없는 피부에 탄력을 강화하여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 자생력을 회복 시키고, 주름지고 쳐진 피부에 볼륨을 주어 젊음을 선사합니다.

  • 기기분석이에스코스메틱은 최첨단 정밀분석기기를 이용하여 화장품 내의 성분분석을 수행하고 있으며, 외부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협력 업무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 미생물 실험이에스코스메틱은 제조부터 최종 완제품까지 오염이 없는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미생물 실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시험 항목 : 정제수, 원료 및 완제품 미생물 오염여부 확인, 환경 모니터링 등)
  • 인증현황이에스코스메틱은 CERMET 국제 ISO 인증원으로부터 ISO 9001(품질경영), ISO 22716 (국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인증 받은 기업으로 품질 및 경영 능력 등을 인정받은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더불어 정기적인 자체 AUDIT를 통하여 품질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요성분

Peptide Complex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1, 헥사펩타이드-9, 헥사펩타이드-11 / Copper Tripeptide-1, Palmitoyl Pentapeptide-4, Tripeptide-1, Palmitoyl Tripeptide-1, Hexapeptide-9, Hexapeptide-11]
펩타이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재구축하고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새로운 피부층으로의 전환에 도움을 주며, 피부의 거칠음을 개선하여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아미노산이 연결된 형태의 작은 중합체인 6종류의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Puzzle Effect (비슷한 효능을 내는 펩타이드 군집들이 퍼즐처럼 피부 내 적재적소에서 각자의 효능을 발휘하며 또한 비슷한 효능이 상승적용되어 단일 물질에 비하여 강력한 효과를 나타냄) 피부 본래의 기능을 정상화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얕은 주름부터 깊은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결합을 강화시켜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ANTIPLUS HA_5가지 히알루론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소듐아세틸레이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분자량이 다른 5중 배합 히아루론산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물광피부로 관리해 줍니다.
고분자 히알루론산_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알려져 있는 히알루론산은 나선상의 구조로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 당기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습능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히알루론산은 점성이 높아서 피부세포의 활성화를 유도시키는 효능이 있다. 피부를 강하게 만들어 외부 자극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또한 소염, 항균 효과가 있어 피부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외부로부터 세균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 염증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트러블을 최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초밀착 히알루론산_ 소듐아세틸레이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Sodium Acetylated Hyaluronate의 분자량은 약 50만 Dalton이며 기존 히알루론산과 다른 점은 Hydrophobic한 성질의 Acetyl기가 피부표면에 닻(Anchor) 역할을 함으로써 피부에 완벽하게 도포될 수 있어서 hydrophobic한 성질과 hydrophilic한 두 가지 성질을 모두 가진 AcHA는 기존 히알루론산과 비교 시 소프트닝 효과 및 보습 효과를 증진 시킬 수 있다.
저분자 히알루론산_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Hydrolyzed Hyaluronic Acid(저분자 히알루론산)의 분자량은 3,000~10,000 Dalton으로 일반 히알루론산과 비교 시 피부에 도포뿐 아니라 피부내 각질층까지 침투하여 보습력 및 수분 지속력이 뛰어나다. 또한 겉 피부에만 도포되는 히알루론산과 달리 피부에 침투한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세안후에도 씻겨나가지 않고 피부속에 남아 수분력을 지속 시킨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천연 Hyaluronic Acid (HA)에서 유래된 Sodium Hyaluronate Crosspolymer는 고점도의 elastic gel같이 보이고, 피부 표면에 눈에 보이지 않는 생리학적 필름막을 형성할 수 있어 UV와 공해로부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Sodium Hyaluronate Crosspolymer 의 미세구조를 전자현미경으로 스캔하여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에 3D “숨쉬는 층”을 형성해서, 피부장벽 기능을 개선하고, 큐티클 층으로부터 수분 증발을 감소시키며, UV 선, 오염과 같은 외부 침입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하이알루로네이트
일반 Hyaluronic acid는 음이온의 상태로 피부의 표면의 이온과 같은 음성을 띄는데 같은 음성을 띄는 일반 Hyaluronic acid 보다는 양이온 Hyaluronic acid가 피부와 이온 결합을 이뤄 잘 달라붙어 피부의 수분유지나, 장벽개선에 도움을 주고 매끄러움을 선사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줍니다. 양이온 Hyaluronic acid는 사용량에 비례하여 많이 사용할수록 피부 결개선에 더 큰 도움을 줍니다.
AQUAXYLTM(특허성분)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자일리톨 / Xylitylglucoside, Anhydroxylitol, Xylitol]
SEPPIC사 특허성분으로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 유래의 자일리톨과 밀 유래의 글루코오스를 결합한 ECOCERT 인증 자연유래보습성분이 강력한 수분 활성 에너지를 형성하여,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결을 선사합니다.

기타성분

  • 2,3-BUTANEDIOL

    건강한 식물들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2,3-butanediol은 수분손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자연에서 이미 보습제 역할을 하고 있는 물질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폴리올입니다. Ecocert 인증을 받았으며, Anti-wrinkle과 각질제거에도 도움을 줍니다.

  • 베타인 (Betaine)

    베타인은 메틸기 세 개를 가진 아미노산으로서 보통 사탕수수의 뿌리에서 추출한 트리메틸글리신으로 피부에 우수한 보습 효과를 줍니다. 글리세린보다 더 강력한 보습효과를 보이고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천연 유래 보습제로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이상적으로 컨트롤해주어 피부 건조를 방지하며 집중 보습 및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Hydrolyzed Collagen)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산, 효소 혹은 다른 가수분해 방법으로 얻은 어류 콜라겐의 가수분해물 성분으로 피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데 관여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단백질의 함량이 높아 탄력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샴푸 성분에 포함되면 탄력있는 모발로 가꾸어 줍니다.

  • Allantoin

    밀의 싹, 상수리나무, 컴프리 라는 쌍떡잎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에서 얻어지는 질소의 혼합물로 천연물질입니다. 글리옥실산의 유레이드화합물로 주로 화장품과 약의 성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알란토인은 세포의 활동을 활발하게 하여 유럽에서는 의약품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피부진정 및 완화효과를 가지고 있어, 피부염증치료, 항염효과에서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새로운 조직의 성장을 촉진시켜주는 기능이 있어 손상된피부 치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알란토인 성분은 안전하고 독성이 없어 성분사용에 대해서 10,000건이 넘는 특허가 있다고 합니다. 피부진정효과 및 완화효과에 뛰어납니다.

  • TE-THA

    [정제수, 흰목이버섯폴리사카라이드, 1,2-헥산다이올, 에틸헥실글리세린]
    흰목이버섯에서 유래된 다당류로 자기무게의 5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길수 있어 피부 보습에 효과적입니다. 화장품 원료계에서 분자량이 100만 이상의 식물성보습제는 흰목이버섯폴리사카라이드가 유일합니다. 매우 효과적인 보습으로 각질층의 수분량을 증가시킬 수 있고, 피부가 수분 손실의 경피 수분 보유 물 잠금 갖는 이중 효과, 우수한 보습 특성의 양을 줄이기 위해 특정 두께의 보호막 수층 보습의 표면에 형성 될수 있습니다.

상품정보

품명 새론퓨어 더블퍼미에이트 앰플
용량 50ml
제조년월일 별도표시
제조사 (주)이에스코스메틱
책임판매업자 (주)케이디어
사용기한 별도표기
주요성분 상세설명참조
제조국 대한민국
기능성여부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
용법용량 본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
효능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전성분

정제수, 2,3-부탄다이올,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1,2-헥산다이올, 흰목이버섯폴리사카라이드, 센티드제라늄꽃오일, 로즈우드오일, 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베타인, 프로판다이올, 폴리글리세릴-10라우레이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아데노신,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자일리톨, -글루코오스, 카프릴릴글라이콜,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하이알루로네이트, 펜틸렌글라이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크로스폴리머, *소듐아세틸레이티드하이알루로네이트,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트라이펩타이드-1, +헥사펩타이드-9, +헥사펩타이드-11, 알란토인,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에틸헥실글리세린, 카보머, 알지닌, +Peptide Complex, -AQUAXYL™, *ANTIPLUS HA

사용법

  •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줍니다.

  • 얼굴과 목 등에 골고루 펴 발라
    부드럽게 흡수시켜줍니다.

  • 피부에 도포 후 LED마스크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 1.화장품 사용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 2.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 3.보관 및 취급시의 주의사항
    가.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실: 1544-9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