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 디바이스 시장 활성화…비접촉식 led마스크 ‘새론퓨어’ 인기 작성일Date: 2020-03-13 17:5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론퓨어 조회 1,148본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1647487
정부에서는 코로나19의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질병관리본부에서 제시한 예방수칙을 준수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과 30초 이상 손 씻기를 습관화하고 오염된 손으로 얼굴을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문손잡이, 버스 손잡이 등 사람 손이 닿는 곳을 자주 소독하고 종교행사, 단체 모임 등을 삼가할것을 강조했다.
질병관리본부의 예방법에 따라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인식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매출에 영향을 받는 자영업자들의 깊은 한숨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는 반대로 배달음식업체, 온라인판매업체의 매출은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로 인해 위생, 청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스크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음식물처리기, 홈뷰티디바이스, 홈트레이닝용품, 건강보조제 등의 매출도 동반상승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외부활동을 극도로 자제하며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고심하고 있는 현 상황이 소비심리로 표출된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평소 피부관리 등 미용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홈뷰티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대표적인 홈뷰티 디바이스로 알려진 led마스크 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다.
특히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얼굴에 접촉하여 가면형태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호흡에 의한 위생문제 우려가 제기된 기존 led마스크 제품 대신 돔형식의 비접촉식 led마스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새론퓨어’는 피부관리샵의 전신케어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돔형태의 비접촉형 led마스크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새론퓨어는 ‘ALL IN ONE’을 모티브로 led 범위를 얼굴피부에 한정했던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히 돔형구조를 채택해 LED 빛의 효과를 두피, 얼굴, 목, 가슴 등 부위별 전신 확대를 적용한 신개념 led마스크 제품이다.
전신사용이 가능하다는 실용성뿐만 아니라 국가에서 인증한 KC인증 및 전자파인증 등 안정성, 피부 관리에 가장 적합한 파장대역으로 특허받은 LED 전류 제어 회로기술을 적용한 PCB와 국내 1,2위 마스크 대비 3~10배 정도 풍부한 광량(한국광기술원 시험성적결과)을 인증받은 기술력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새론퓨어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led마스크를 통해 가정 내에서 피부 홈케어를 하려는 고객들이 늘면서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현재 상담 및 배송 일정 조정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으로 원활한 제품 수급과 배송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로 매출이 늘어난 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자사 제품의 기술력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구매로 이어진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이전글정부 '재난지원금' 새론퓨어 구매 가능 안내 2020.05.20
- 다음글"LED 마스크 쓰고 망막 손상"…커지는 안전성 논란 2020.01.15